한림수협


고객서비스


메인으로 가기 > 고객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본문 보기
제목 멸치 젓갈 판매 입찰 공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8-14 조회수 952

한림수협 제 2014 - 4

 

멸치 젓갈 판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품 명

규 격

수 량

단 위

원산지

비 고

꽃멸치젓갈

200(드럼)

100

드럼

국내산

제주도산

(한림수협관내)

 

 

 

 

2. 입찰일시

입찰등록 : 2014.08. 25()10:00 - 16:00(한림수협 유통가공과 사무실)

입찰일시 : 2014.08. 26() 14:00

입찰장소 : 한림수협 3층 회의실

 

 

3. 입찰대상품 현지검품

검품일시 및 장소

일 시

품 목

장 소

2014. 08. 22()

13:00 - 17:00

꽃멸치 젓갈

한림수협 유통가공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상기의 일시를 준수하여 필히 검품(규격,중량,선도 등)을 완료하여야 하며, 상기 일 시외 별도의 검품은 불허합니다.

입찰서를 제출하는 자는 현지 검품을 실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이 결정된 후 인수물 품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방법

입찰서에는 드럼 당 입찰단가와 수량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단가는 10원 단위로 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사업자 등록을 필 한자

입찰 공고일 전일 대한민국에 주소 또는 사무소를 두고 당해 자격을 입찰일(낙찰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한다.


6. 입찰에 관한 제 서식 및 서류열람

본 입찰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받드시 우리수협 홈페이지(www.hallimSuhyup.kr)에 등록 된 수협계약규정 및 입찰유의서를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 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공고 및 제 서식, 입찰 관련 문의는 유통사업소 유통가공과 (064)795-0563입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마감시 까지 현금(은행법에 의한 금융기관 또는 체신관서 발행 자기앞수표)을 입찰등록 시 입 찰등록서류와 함께 납부 하여야 합니다.

입찰금액 : 당일 입찰대상 품목 및 규격별 입찰수량의 입찰한도(판매예정가 이상 전 량)에서 입찰수량과 입찰단가를 곱한 금액

입찰보증금의 납부시간은 입찰등록 마감 시(2014.08.26. 14:00)까지 우리수협 지정계 좌 또는 현금 입금된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지정계좌 : 수협은행 821 - 61 - 007168(예금주:한림수협)

0. 낙찰자가 아래 대금을 기한 내에 낙찰대금을 납입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사 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수협계약규정 제55조 및 입찰유의서 제3조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무효로 결정 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비공개로 수협이 정하는 예정가격 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 로 입찰한 자순으로 매각수량에 도달할 때까지의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개찰결과 낙찰자 중 동일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입찰수량이 많은 자를 우선순위의 낙찰자로 하며, 입찰수량이 동일한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 정하여야 한다.

낙찰자를 결정함에 있어서 최후순위의 낙찰자의 수량과 합산하여 매각량을 초과하는 수 량은 이를 낙찰되지 아니한 것으로 본다.


10. 입찰참가 등록의 구비서류

1) 입찰등록시

. 입찰참가 신청서 1(우리수협 소정양식)

. 입찰보증금(보증서)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 등본 1(개인은 주민등록등본)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사본 제출서류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인감날인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상의 보증채권자는 한림수협(사업자등록번호 616-82-00

403)으로 함

2) 입찰시

. 입찰참가자 신분증

.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참가 시)

 

11. 대금납부 및 인수도

낙찰자는 낙찰당일 포함 2영업일 까지 낙찰금액 총액을 수협 지정계좌로 납입하여야 하 며 수협은 대금 입급 확인 후 출고증을 발행합니다.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에 전량 방출하여야 하며, 3일까지 냉장료는 수협에서 부담 합 니다.

수협에서 출고증을 발행한 경우 낙찰자는 전량 인수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후에 모든 책 입은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입찰서류는 등록마감시 까지 접수받은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고 입찰참가자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전자입찰, 우편입찰 등을 실시하지 아니 합니다.

입찰시 해당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자 1명만 입찰 장소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찰참가신청서 하단의 신청인 란에는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인감증명서상의 인감(법 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수협 유통사업(FPC) 유통가공과(064-795-0563)으로 문의 바랍니 다.

 

 

20148 13

 

한림수산업협동조합장 직인생략

 

 

 

 

 

 

 



첨부파일
입찰유의서.hwp [15360 byte]
목록

하단 정보

[695-93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141-4 (한림리 1328-17) / TEL 064-796-0913 / FAX 064-796-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