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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운영인력 위탁용역 입찰공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1-11-10 조회수 446
한림수협 공고 제2021-25

 

2021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운영인력 위탁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1년도 한림수협 다목적어업인종합지원센터 운영인력 위탁용역

 . 용역기간 : 2021. 11. 29. ~ 2022. 11. 28 (1) (준공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 음)

 마.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 998,440,000(금구억구천팔백사십사만원) [부가가치세포함]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

   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원단위 이하 절사]

 

2. 입찰방법

  총액입찰 및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입니다.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으며 단일 입찰만 가능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

      니다.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제주특별자치도내 관공서 또는 협동 조합

      파견계약 수행실적이 단일계약 중 연간 5억원(부가가치세 포함)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이여야 하며, 입찰서 접수마감 전까지 실적증명서 제출확인 이 된 업체만 입찰

      유효로 간주하오니, 반드시 담당자에게 제출 확인을 받으 시길 바랍니다.

   *실적증명서 제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141-3번지

      한림수협 운영관리과 팀장 박성호(T:064-795-0376 M:shpark@suhyup.co.kr)

 다.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관공서 또는 협동조합 파견계약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마

      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근로자파견사업(업종코드 : 1172)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

      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

      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

        보증금은 한림수협으로 귀속되며, 관련법규에 따라 해당 업체는 부정당업자로 제

        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기간 : 2021. 11. 09.() ~ 2021. 11. 17.()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1. 11. 09.() 17:00 ~ 2021. 11. 17.() 15:00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

      니다.


6.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0. 11. 17.() 15:00 이후

  나. 개찰장소 : 나라장터(g2b) 전자개찰(입찰담당관 PC)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

      표1>2. 추정가격 10억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하며 적격심사 대

      상자 중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종합평

      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이행실적은 근로자파견사업 수행한 실적만 인정합니다

- 실적증명서 제출 시 확인 가능해야하며, 관련협회나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아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만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 받은 실적증명서 에는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함.

경영상태 평가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 경영분석 자료를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나. 가 항의 규정에 의한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 입찰이 2인 이상인

      경우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

      수행능력 평가점수가 같으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시행령 제48조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

      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

      램)을 사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입찰 집행에 관한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

      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라. 적격심사서류는 제한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

      여 일정순위 업체까지 동시에 제출 요구할 수 있으며, 적격심사 받은

      업체는 5일 이내에 반드시 적격심사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 제1항 제14호에 따라 부정

      당업자로 제재되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적격심사는 1

      순위부터 실시하여 심사결과 낙찰되지 않을 경우 다음 차점자 순으로

      실시하거나 재입찰 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1) 적격심사신청서(별지 제1) 1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별지 제2) 1

3)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별지 제3) 1

4) 각서(별지 제4) 1

5) 제출서류목록표(별지 제6) 1

6) 기타 신인도 평가 서류 및 우리 조합에서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1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

 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보험료 사후 정산 및 용역근로자 근로 조건

  가. 본 입찰은4대보험료 적용대상 용역이며, 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 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8절 용역의 완성과 대가지급)”을 적용합니다.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에 대한 합의서 제출, 노무비 계좌 별도 개설)

  다. 위 보험료는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시 입찰공고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산출내역서를 근거로 하여 근로자와 근로계약서를 체결하고, 그 사본을 우리 조합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고,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 기간 중 고용을 유지해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 체결 시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최저 임금액이상의 임금)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동시에 그 임금수준은 전년도 수령액이상으로 계약해야 하며, 불이행시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사.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고, 불이행시에는 계약을 해지·해제합니다.

  아.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계약자)는 용역근로자의 근로조건 보호(복리후생 등)를 위해 발주처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공고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 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라.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의 계약기간은 계약체결일(착수일)로부터 1년입니다. 용역기간을 1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용역입찰에 있어서 해석상의 다툼이 있을 경우 발주처의 의견에 따릅니다.

  사.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한림수협 운영관리과 (064-795-0376)


붙임 1. 과업지시서 1

 

20211109

 

한림수산업협동조합 운영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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