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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림수협 제빙공장 쇄빙기 교체공사 견적제출 안내공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07 조회수 20

한림수협 제2017 - 12

 

한림수협 제빙공장 쇄빙기 교체공사


견적제출 안내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한림수협 제빙공장 쇄빙기 교체 공사

       나. 내 역 : 6(물품산출내역서 등 참조)

       다. 기초금액 : 90,529,340(추정가격 : 82,299,400원 부가가치세 : 8,229,940)

       라. 기 간 : 계약일로부터 45일간

       마. 장 소 : 한림수협 지정장소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자

      가. 견적제출기간 : 2017.09.07.() ~ 2017.09.11.() 10:00

      나. 개찰일시 : 2017.09.11.() 11:00

      다. 개찰장소 : 한림수협 가공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 전자견적, 소액수의(총액), 실적제한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건설안전기본법에 따른 기계설비공사업 등록자로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공사로서 수협, ()협 또는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발주한 쇄빙탑 및 쇄빙기 설치, 교체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 제출요령

           - 제출기한 : 2017. 09. 11.() 10:00까지 제출 완료한 업체만 인정

           - 제출방법 : 팩스(064-795-0344), 메일(phuhehehe1@suhyup.co.kr), 직접 방문제출

           - 제출문의 : 한림수협 가공과 강덕행(T:064-795-0342, F:064-795-0344)

           - 유의사항

            ․ 실적증명서 제출 후 담당자(강덕행)에게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제출시간초과 제출한 업체 또는 송신 확인을 거치지 아니한 업체는 개찰 시 사전 판 정에서 제외됩니다.

       3) 은행신용정보규약에 의거 금융거래 불량거래자(대표자포함)등록이 되지 않은 업체

     .4) 정부기관(투자기관 포함)등에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5)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당좌거래정지 포함), 화의, 워크아웃,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수협, (), 정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이지 않은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주도에 본사 또는 지사(세무서등록업체)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다. 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결정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선(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수협계약규정 제53(입찰보증금의 본회귀속)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물량산출내역서, 공고문 등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를 소화하여야 함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참가자 신청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마.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공고서에 지정된 기간 내에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시스템접속 및 송신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투찰시간을 앞당겨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바.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한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수협이 정하는 바에 따름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공과(064-795-0342)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9. 7.

 

한림수산업협동조합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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